제네시스 X 콘셉트 카 소개
제네시스는 2021년 3월 31일 2+2 시트 그랜드 투어러 콘셉트카를 공개하며 미래를 향한 대담한 발걸음을 내디뎠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혁신에 대한 제네시스의 의지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그랜드 투어링 부문. 콘셉트카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첨단 기술이 조화를 이루는 제네시스의 야심 찬 야망을 상징하는 역할을 합니다.
디자인 이면 : 제네시스X의 상징성과 이름의 어원
창세기 X : 상징성과 이름 유래 해석
브랜드의 '숨겨진 영웅'을 상징하는 'X'로 명명된 콘셉트카의 명명법은 자동차 산업에서 제네시스 혁신의 신비롭고 무한한 잠재력을 반영합니다. 'X'는 미지의 변수를 나타내는 수학적 맥락에서 문자의 사용을 반영하여 미지의 변수를 나타냅니다. 이번 선택은 제네시스가 디자인과 기술의 새로운 영역을 탐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네시스의 개발 경로 : 개념에서 현실로
제작 경로 : 제네시스 쿠페 프로젝트의 진화
언론 보도에 따르면 제네시스는 실제로 2도어 쿠페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등 이 콘셉트를 현실로 바꾸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세부 사항은 아직 희박하지만, GT-번호 시리즈 명명 규칙을 채택할 가능성은 그랜드 투어링 시장에 진입하고 재정의하려는 Genesis의 의도가 진지함을 암시합니다.
제네시스 미래 전기차의 디자인 철학
일렉트릭파잉 디자인 : 곧 출시될 제네시스 일렉트릭 GT의 미학
제네시스 컨셉카는콘셉트카는 브랜드의 디자인 철학을 구현하는 동시에 전기화된 럭셔리의 미래를 가리키는 시각적 향연입니다. 방패 모양의 크레스트 그릴과 2열의 헤드라이트, 날렵하고 길쭉한 실루엣을 갖춘 콘셉트카는 고성능은 물론, 전기차 시장에서 단연 돋보이는 미적 감각도 약속합니다.
외부 특징 : 아이덴티티와 혁신의 조화
새로운 외장 아이덴티티 : 제네시스의 디자인 진화
컨셉트카의 외관은 제네시스의 아이코닉한 투라인 램프 디자인과 포물선형 캐릭터 라인, 독특한 후면 트렁크 곡률을 선보입니다. Lencois Blue 페인트 마감과 결합된 이러한 기능은 Genesis 디자인 언어의 새로운 방향을 명확하게 표현하고 유동성, 우아함 및 미래를 향한 대담한 발걸음을 강조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 기술과 럭셔리의 융합
미래 속으로 : 제네시스 컨셉트의 첨단 기술 럭셔리 인테리어
제네시스 컨셉카의 인테리어는 기술과 럭셔리가 융합되는 미래에 대한 브랜드의 비전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플로팅 센터 콘솔, 슬림한 간접 통풍구, 자유로운 형태의 디스플레이가 객실의 미래 지향적인 매력을 강조하며, 스코치 브라운, 오션 웨이브 그린 블루와 같은 소재와 색상은 맞춤형 고급스러운 경험을 제안합니다.
성과와 경쟁 : 거물들 사이에서의 포지셔닝
일렉트릭 그랜저 : 프리미엄 GT 부문에서 제네시스의 자리
제네시스 컨셉트카가 생산되면 전기 그랜드 투어러 카테고리를 재정의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Mercedes-Benz SL 및 BMW 8 시리즈와 같은 기존 브랜드와 경쟁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갖춘 Genesis는 전기 성능과 비교할 수 없는 럭셔리함을 결합하여 틈새시장을 개척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파생형 모델
제네시스 X 스피디움 쿠페 :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증거
X Speedium Coupe 컨셉은 오리지널 Genesis X에서 진화한 것으로, 전기화가 운전의 스릴을 감소시켜서는 안 된다는 믿음을 구현합니다. 한국 최고의 레이싱 서킷에서 영감을 받은 이 콘셉트는 전기 미래에서 짜릿한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제네시스의 의지를 강조합니다.
제네시스 X 컨버터블 : 우아함과 강렬함의 재정의
제네시스 X 컨버터블 컨셉은 브랜드 라인업에 새로운 차원의 세련된 럭셔리함과 역동적인 긴장감을 선사합니다. 디자인 언어는 깔끔한 선, 절묘한 곡선, 차별화되는 강렬함을 말하며 다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컨버터블 경험을 약속합니다.
제네시스 X 그란 베를리네타 : 레이싱 카
독특한 경주용 자동차 컨셉을 통해 디지털 영역으로 영향력을 확장합니다. 제네시스의 전기 슈퍼차저 기술로 강화된 람다 11 V6 엔진은 총 1071마력, 986lb-ft의 토크를 제공합니다. 이 인상적인 성능은 V6 엔진의 870마력과 790lb-ft의 토크와 YASA의 전기 모터가 제공하는 추가 201마력과 196lb-ft의 토크의 조합에서 비롯됩니다. 엔진은 또한 약 10,000 rpm의 높은 최대 회전 속도를 특징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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