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맥라렌 750S : 트랙을 지배하다
2024년 McLaren 750S는 720S와 외관상 눈에 띄게 유사함에도 불구하고 성능과 운전자 참여도 향상을 목표로 하는 중요한 업그레이드를 선보입니다. 750S는 740마력의 엔진을 자랑하며 탄소섬유 튜브, 기본 차체 등 핵심 디자인 요소를 720S와 공유하면서도 성능 향상에 초점을 맞춘 30% 신규 부품을 적용했다. 날씨 조건에 따라 제한되는 운전 경험은 자동차의 엄청난 잠재력과 성능의 일부만 활용하더라도 경마장에서 고성능 차량을 조종하는 즐거움을 강조했습니다.
맥라렌 750S : 이국적인 V-8 파워
2024년 McLaren 750S는 트윈 터보차지 4.0리터 V-8 엔진의 출력이 크게 향상되어 740마력과 590lb-ft의 토크를 달성하며, 765LT의 더 가벼운 피스톤을 통합하고 추가 연료 펌프를 추가하여 향상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연료 흐름. 엔진 제어 장치(ECU)는 증강된 출력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도록 다시 조정되었습니다. 이 V-8은 단지 원시 전력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또한 특유의 윙윙거리는 소리를 내는 평면 크랭크가 특징이며, 공격적인 주행 중에 오일 부족을 방지하기 위해 드라이 섬프 윤활을 사용합니다. 성능을 뒷받침하는 것은 다양한 회전수 조건에서 기어 변속을 향상하는 새로운 제한 저단 변속 기능을 갖춘 빠른 변속 7단 순차 변속기입니다.
또한 750S는 무게를 줄일 뿐만 아니라 차량의 음향 출력을 개선하여 풍부한 청각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중앙 출구 스테인레스 스틸 배기 시스템을 도입합니다. 차량의 성능을 완전히 활용하는 능력을 제한하는 습한 조건으로 인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McLaren 750S는 2.7초 만에 0-60 mph에서 가속하고 206 mph의 최고 속도를 달성하여 약간의 감소를 나타내는 인상적인 성능 지표를 자랑합니다. 증가된 다운포스로 인해 이론상 시속 212 mph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이 수치는 720S에 비해 상당한 개선이 이루어졌음을 시사하며, 슈퍼카 성능의 한계를 뛰어넘으려는 McLaren의 의지를 보여줍니다.
맥라렌 750S : 확장된 성능 범위
McLaren 750S는 고급 PCC III(Proactive Chassis Control III) 서스펜션 시스템을 통해 세련된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하며 파워트레인과 서스펜션 모두에 대해 컴포트, 스포츠 및 트랙 모드 전반에 걸쳐 조정 가능한 설정을 제공합니다. 스티어링 휠 뒤의 주행 모드 셀렉터를 통해 접근할 수 있는 이 시스템은 편안함을 저하시키지 않으면서 차량의 성능을 향상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모두 수정함으로써 서스펜션은 이제 기존의 앤티롤 바가 필요 없는 연결된 유압 설정을 특징으로 하여 균형을 개선하고 롤링을 줄입니다. 수정 사항에는 더 부드러운 전면 스프링, 더 단단한 후면 스프링, 무게를 줄이고 더 나은 안정성을 위해 트랙을 넓히는 경량 설계가 포함됩니다.
조정을 통해 서스펜션이 거의 평평한 차체 자세를 유지하여 빠른 조향 반응과 뛰어난 민첩성에 기여하는 트랙 모드에서 특히 더 반응성이 뛰어나고 균형 잡힌 운전 경험이 가능해졌습니다. 더 빠른 비율을 위해 강화된 유압식 파워 스티어링은 특히 견인력 한계에 가까워질 때 더욱 자연스러운 느낌과 정밀한 제어를 제공합니다.
이와 대조적으로 컴포트 모드는 750S가 일상적인 운전에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 보장하여 다양한 표면에서 보다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McLaren에 포함된 McLaren Control Launcher를 통해 운전자는 서스펜션, 파워트레인 및 공기 역학적 구성 요소에 대해 선호하는 설정을 개인화하고 저장할 수 있어 트랙이나 공공 도로에서 맞춤형 운전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맥라렌 750S : 일상의 슈퍼카
2024년형 McLaren 750S는 고성능 기능과 일상적인 유용성을 결합하여 슈퍼카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얇은 루프 필러 디자인 덕분에 인상적인 전방 가시성을 제공하여 일반 도로에서의 주행성을 향상합니다. McLaren Senna에서 파생된 브레이크 시스템은 표준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와 트랙 사용 성능을 크게 향상하는 옵션 업그레이드를 통해 탁월한 제동력을 제공합니다. 업그레이드 비용이 높음에도 불구하고 표준 설정의 효율성을 고려할 때 트랙 데이에 정기적으로 참석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그 필요성에 대해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750S는 경량 구조가 돋보이며, 탄소 섬유 구성 요소와 유럽 DIN 표준의 이점을 활용하여 Ferrari 296 GTB 및 GTS와 같은 경쟁사에 비해 무게가 상당히 가볍습니다. 무게를 줄이기 위한 McLaren의 노력은 720S에 비해 연석 무게를 줄이는 데 기여하는 탄소 섬유 쉘 시트와 경량 휠을 포함한 여러 디자인 선택에서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공기역학적으로 이 자동차는 확장된 전면 스플리터와 더 가볍고 커진 후면 윙 덕분에 이전 모델보다 더 많은 다운포스를 자랑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차량의 공기역학적 균형과 결합되어 주행 조건에 따라 다운포스 수준을 조정할 수 있어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더 빠르게 활성화되는 프런트 리프트 시스템, 표준 Apple CarPlay 및 지지력이 있는 탄소 섬유 시트와 같은 편의 기능은 차량의 일일 주행성을 향상합니다. 성능에 중점을 두었음에도 불구하고 750S는 고급스러움을 인색하지 않으며 Bowers & Wilkins 오디오 시스템과 같은 옵션과 개인 취향에 맞게 차량을 맞춤화할 수 있는 다양한 맞춤 옵션을 제공합니다.
쿠페의 경우 331,740달러, 스파이더의 경우 352,740달러부터 시작하는 750S는 잠재 가격을 400,000달러 범위로 끌어올리는 다양한 옵션을 통해 McLaren 라인업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높은 수요와 1년 동안의 대기자 명단에도 불구하고 750S는 비교할 수 없는 운전 경험을 약속하며, 화창한 날 경마장에서 이상적으로 탐색하여 그 기능을 완전히 감상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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