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Z 플립 5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 출시
갤럭시 Z 플립 5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 출시
삼성이 몇몇 선택 국가에서 갤럭시 Z 플립 5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을 출시했다. 지난해 시작된 삼성 갤럭시와 메종 마르지엘라(Maison Margiela)의 브랜드 간 협업이 단순히 하나의 기기에 국한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두 회사는 협업의 또 다른 결실인 갤럭시 Z 플립 5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을 공개했습니다. "두 브랜드 간의 두 번째 협업은 하이테크 디바이스를 하이패션 의류를 만드는 방식과 유사하게 다가가 패션과 기술을 결합합니다. 이 협업은 소비자가 제한 없이 자신의 정체성을 발견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해줄 것으로 기대됩니다."라고 삼성전자 모바일 경험 부문 마케팅팀의 스테파니 최 집행 이사는 말했습니다.
패션 업계의 아이코닉한 브랜드 중 하나인 메종 마르지엘라는 디자인 전문성을 이 협업에 추가했습니다. 이 독특한 갤럭시 Z 플립 모델은 메종 마르지엘라 재킷 안을 볼 수 있는 후면 유리 디자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 특별 에디션은 메종 마르지엘라의 특유의 기술을 사용하여 독점적인 실버 색상과 금속적 효과가 돋보입니다. 또한 천연 블랙 가죽, 짜여진 원단 및 정품 패브릭 로고 라벨이 특징인 플랩 가죽 케이스가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소매 포장에는 메종 마르지엘라의 시그니처 넘버링 디자인, 페인트 스플래터 디자인 및 실버 플레이트가 있는 두 개의 플립 수트 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카드를 Z 플립 5의 뒷면에 부착하면 접이식 전화의 Flex 창이 메종 마르지엘라의 아티산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테마를 표시합니다.
삼성의 발표에 따르면, 갤럭시 Z 플립 5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은 11월 30일부터 일부 지역에서 판매를 시작할 계획입니다. 초기에는 한국, 중국, 홍콩에서 먼저 출시되며, 가격은 약 2,000달러로 예상되고 있습니다.